본문 바로가기
요니의 취미생활

[역삼동 맛집]네모오징어 - 갑오징어불고기 매콤하게 중독되는 맛

by 요니셔니 2022. 11. 2.
반응형

"역삼동 맛집 - 네모오징어, 갑오징어 불고기 쫄깃해요"

날씨도 쌀쌀해지고 감기 걸리기 좋은 시기인 딱 지금쯔~음 겨울을 앞두고 있는 시기네요.

이럴 때일수록 더 잘 챙겨 먹어야 한다며 고민고민해서 선택한 몸을 데워줄 수 있는 메뉴선정이었어요.

역삼 직장인 맛집 네모오징어

역삼역 근처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꽤나 입소문 난 곳 오징어 불고기 전문점 '네모오징어'

저희는 저녁식사 겸 안주로 먹을 예정이라 술안주로도 너무 굿 초이스인 메뉴선택이라 생각했어요.

다른 지점도 몇 군데 더 있는데 저희가 방문한 곳은 네모오징어 강남파이낸스점이에요.

네모오징어 메뉴

네모오징어 메뉴로는 오삼불고기, 갑오징어 불고기, 낙지 불고기 등 다양한 종류의 볶음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점심시간에는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 친구도 자주 방문하던 곳이었어요.

갓성비 네모오징어는 점심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으니 조금 늦은 점심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점심 식사메뉴는 2인이상 주문가능해서 꼭 일행을 한 명 동반해서 가셔야 합니다!

저희의 선택은 갑오징어명란불고기로 했고 일행이 매운 음식을 잘 못 먹어서 매운맛을 따로 올리지는 않았어요.

기본찬으로 나온 백김치인데 매운맛을 한 번씩 중화할 때 좋더라고요.

약간 피클느낌으로 새콤하게 담으셔서 일반 동치미 같은 맛은 아니었어요.

메뉴 나오기 전에 나와주면 가장 환영하는 연두부!!

기다리는 동안 먹기에 딱 좋은 양이예요.

역시나 매운 음식이라 불을 꺼줄 수 있는 것들로 반찬이 구성되어 있네요.

상큼한 샐러드가 입맛을 돋워주기도 했어요.

안 그래도 술쟁이들 안주에 국물이 따로 시킬 게 없어서 고민고민했는데 딱 나와준 미역국!

둘 다 리필해서 먹을 정도로 반찬으로 그냥 나오기에는 깊은 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알맞게 잘 익은 깍두기가 새콤달콤해서 그냥 밥과 먹어도 맛있는 맛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반찬은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었네요.

잠시 후 기다리던 갑오징어 불고기가 등장했어요.

새빨간 양념 위에 양파, 파, 미나리 정도만 올라가 있었는데 오징어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보통 양배추로 양을 늘리는 곳들이 많은데 명란과 오징어가 아주 가득가득!

바로 생 갑오징어로 나오기 때문에 10분 정도 센 불에 달달 구워야 해서 조리시간이 조금 걸리는데 군침 돌아 힘들었어요.

갑오징어 불고기는 일단 불향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좋았고 매콤 달콤한 양념이 중독성 있게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에요.

진짜 딱 적당하게 맵고 양파 때문에 단맛이 올라와서 진짜 맛있더라고요.

쫄깃한 갑오징어도 신선해서 잡내 없이 깔끔했어요.

중간중간 명란이 매콤한 소스랑 너무 잘 어울리고 오징어랑 같이 먹으면 식감도 재미있어요.

저희는 술쟁이 들이라 따로 공깃밥을 먹지 않았는데 다른 테이블들을 전부 공기밥을 추가하거나 볶음밥을 먹더라고요.

완전 밥도둑일 듯!!

다음에 기회가 되면 매운맛 올려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참고로 여기는 음식맛도 좋지만 무엇보다 직원분들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먹으면서도 기분이 좋았어요.

근처에 방문한다면 꼭 재방문할 생각이에요.

포스팅하면서도 매콤한 갑오징어 불고기가 자꾸 생각나네요 ㅠㅠ

진짜 안주로도 짱짱맨, 점심에도 가성비 좋은 네모오징어 강남파이낸스점 1인분이 안 되는 것이 아쉬울 따름이에요!

네모오징어 위치

네모오징어 위치 : 서울 강남구 역삼로 17길 61

영업시간 : 11:00 - 22:00

                  매주 토, 일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