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니의 취미생활

[구리 맛집]안주가 맛있는 술집, 구리 줄서서 먹는 분위기 좋은 술집 삼미당!!

by 요니셔니 2022. 10. 10.
반응형

"구리 맛집 - 삼미당, 안주가 맛있는 술집"

구리 분위기 좋은 술집

친구의 생일을 맞아서 오랜만에 생일 룰이 적용되었습니다!!

저희는 생일에는 무조건 생일자의 요구를 들어주는 게 친구들끼리 정해놓은 약속인데요.

이날만큼은 웨이팅이 싫은 친구들도 시끄러운 곳이 싫은 친구들도 무조건 생일자 취향대로 파티를 해요.

아직 철이 덜 들었나봅니다 ㅎㅎ

구리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추천드리는 삼미당은 평소 술취향과는 조금 다른 곳이지만 생일자의 감성대로 가봅니다.

매번 가고싶다고 노래를 불렀으나 오픈시간에 가지 않으면 항상 웨이팅이 있던 곳, 구리 '삼미당'

구리 삼미당 위치가 생각보다 찾아가기가 쉽지않은 위치에 있어요.

일부로 방문하지 않으면 다른데 가다가 여기 가야지 하는 위치는 아니라서 저희도 고민고민 했거든요.

오픈과 동시에 직접 방문해서 순번예약은 하실 수 있으시지만 웨이팅 시간은 술집인지라 확실하지 않아요.

2-3시간 정도로 시간제한을 두는 듯한데 칼 같은 것도 아니라서 저희는 토요일 8시쯤 일단 번호를 적고 이동했어요.

인원이 많아서 다른곳을 헤매고 있는데 한 30분 만에 단체석이 비었다고 연락이 와서 바로 방문!!

운이 좀 따라줬던 날이었네요.

 

주소 : 경기 구리시 이문안로 5번길 15

전화번호 : 010-3239-0246

영업시간 : 월~토 18:00~02:00

                  일요일휴무

기본적인 세팅도 갬성갬성...!!

약간 어두운 조명세팅에 호불호가 친구들끼리 갈리더라고요 ㅋㅋ

초는 진짜 불인줄 알았는데 나름 흔들흔들 리얼리티가 있었어요.

음악도 8090 음악이 나와줘서 저희는 좋았지만 분위기상 최신곡은 발라드 정도만 나올 것 같아요.

너무 시끄럽지 않아서 구리 소개팅 장소로도 추천드릴 수 있겠네요.

가게가 그리 넓지 않아서 오밀조밀 앉아서 먹는 분위기도 있고요.

실제로 소개팅하는 손님들이 항상 있다고 하더라고요!

기본찬으로는 콘샐러드와 매콤단무지가 나와주었고요.

느끼한 메뉴가 많아서 은근 단무지가 별미로 들어가더라고요.

한우 스지 어묵탕 23,000원

한우 스지를 푹 끓인 후에 어묵을 넣고 육향 강하게 끓여낸 어묵탕이라고 하는데요.

한우 스지 어묵탕은 어묵과 스지의 육향이 잘 어울려서 몸에 좋은 안주를 먹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안주였어요.

어묵도 일반 얇은 어묵이 아니라 도톰하고 여러 가지 모양의 어묵이 있어 씹는 맛도 조금씩 다르게 느껴지고요.

살짝 칼칼한 국물이 진짜 너무 일품이라 그냥 소주가 훌훌 들어가더라고요.

안타까웠던 것은 참이슬파인 저희들인데 소주가 한라산만 제공이 된다는 점!!

참소라 봉골레 20,000원

참소라 봉골레는 참소라가 중간중간 꽤나 푸짐하게 들어있고 면은 푸실리 면이라고 하네요.

살짝 자작하게 국물이 있어서 면을 다 먹고 나니 빵 찍어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간절하게 들었어요.

적당한 자작함이 너무 기름진 것을 막아줘서 이 날 가장 인기 있던 메뉴였어요.

등심 찹스테이크 25,000원

버섯, 파프리카, 양파, 고기가 들어가 있었고 감자샐러드가 위에 한 스쿱 올라가 있었어요.

등심 찹스테이크 고기도 질기지 않고 소스도 적당히 짭짤해서 안주로도 식사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위에 올라간 후추 뿌린 감자 샐러드가 전 진짜 맛있어서 혹여나 재방문하면 사라다 시켜 먹어 볼 것 같네요 ㅎㅎ

구리 데이트 장소 찾으시거나 안주 맛있는 술집 찾아 헤매는 알콜러들이 만세 부를 만한 집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