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니의 취미생활

[일드추천]위장불륜 - 신선한 소재, 웹툰 원작의 로맨틱코미디!

by 요니셔니 2022. 4. 18.
반응형

"일드추천 - 위장불륜, 위장결혼이 아니야!! 위장불륜!!"

일본드라마의 소재는 한국과는 또 다른 신선함이 있는 것 같아요.

만화도 그렇고 드라마도 그렇고 일본 특유의 상상력이랄까요?

웨이브 일드를 뒤적거리다가 얼떨결에 발견해 버린 추천 일드 '위장불륜'입니다!

가족에게 비혼을 선언한 32살의 싱글에 파견직인 하마쇼코의 여행으로부터 이야기가 시작돼요!

위장결혼도 아닌 위장 불륜이라니 처음엔 정말 상상도 안 가더라고요!

한국을 사랑하는 히가시무라 아키코 웹툰 원작

웹툰이 원작이고 현재 네이버에서 서비스하고 있네요!

히가시무라 아키코는 열열한 한류의 팬으로도 알려져 있고 이미 본인의 책 후기에도 한류팬임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녀의 작품인 해파리공주와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도 이미 드라마화되어 있죠!

개인적으로 해파리공주도 오타쿠를 소재로 한 작품인데 재미있게 봤어요.

한국을 사랑해 주는 일본 작가의 작품이라 조금 더 애정 있게 보게 되었어요~

위장불륜의 모델 위너의 남태현

실제로 위장불륜의 남자 주인공이 위너의 남태현을 모델로 그리기도 했고 강동원의 팬이라 실제 강동원과의 만남 일화도 만화로 그려진 게 있을 정도로 한류의 열정적인 팬!!

이 작품도 일본에서 연재되던 게 번역되어 한국으로 넘어오긴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도 웹툰만으로도 꽤 인기를 끌었어요!

신선한 소재랑 재미, 일본인 만화가가 직접 연재하는 웹툰이라 더 특별하기도 했어요!

주인공인 하마쇼코역의 와타나베 안은 모델 출신이라 시원시원한 매력이 있더라고요.

이쪽저쪽 많이 출연하기는 했으나 저한테 딱히 눈에 띄는 작품은 없더라고요! 

하지만 이 작품에서는 너무 귀엽게 나와서 실제 모델스러운 이미지보다 푼수끼가 넘친다고 해야 할까요?

뭔가 배우 유연석과 닮은 느낌을 가진 사연 많은 눈빛의 미야자와 히오는 죠반니라는 스페인 출신 사진작가로 나와요.

실제로 드라마상에서도 사연 많은~~~~ 너무 많은 역할입니다!!

웹툰 내에서는 조반 희라는 한국인으로 등장하지만 여기서는 같은 국적으로 설정이 되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아슬아슬한 남녀 주인공의 이야기가 솔직히 말하면 한국인 정서에는 좀 공감하기는 어려웠어요 ㅋㅋ

실제 웹툰에서는 배경 자체도 한국도 등장하고 해서 좀 더 기대했는데 그냥 일본 안이 배경이더라고요!

25살의 연하 사진작가와 32살의 파견직 여자라는 설정 이긴 한데 솔직히 32가 결혼을 포기할 나이인가 싶기도 하고요.

이제 실제 혼인하는 나이들도 다들 늦어졌는데 일본은 아직도 20대에 결혼하는 정서가 많은가 봐요.

우리나라보다 좀 더 결혼에 대한 압박이 엄청나다고들 하더군요!

남주의 저 이상한 목도리가 중간중간 매우 신경 쓰여.....

첫 만남에서의 유부녀라는 거짓말을 시작으로 드라마 속 둘이 엄청나게 꼬이는 이야기입니다!

중간중간 나오는 여주의 귀여운 망상 신이 이 드라마의 발랄함에 한몫 튼튼히 해주더라고요. 

 

한국에서는 고쿠센의 양쿠미로 더욱 유명한 나카마 유키에가 쇼코의 언니인 요코역으로 출연!

여기에서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길래 나만 늙었나 싶더라고요~ 고전미인의 느낌이 물씬 나네요.

매번 드라마에서 미중년으로 나오거나 정치인 역을 많이 하시던 타니하라 쇼스케가 요시자와 켄지역으로 요코의 남편으로 등장합니다.

전 이분의 미소가 왜 이리 항상 느끼하게 느껴질까요?ㅎㅎㅎ

완벽한 듯 보이지만 처음부터 행복해 보이지 않는 요코와 켄지를 보며 다들 예상하겠지만 역시나 가 혹시나!!

연봉도 높고 반듯한 외모에 다정함까지 있어 친동생마저 언니를 이해하지 못하는 그들 부부의 모습.

완벽한 언니와 완벽한 형부와 가족까지 모시고 사는 정말 보기에는 너무 행복한 가정이지만 그들이 풀어나가는 이야기는 그나마 현실적으로 와닿았어요!

웹툰이고 드라마니까 현실성이 없어도 된다 생각하지만 그래도 리얼리티 중요.....

위장 불륜이라는 제목에 맞게 진짜 불륜도 다뤄주는 스토리인데 한국 막장이랑 비교하면 너무 점잖아요 ㅋㅋ

요코의 불륜 상대이고 종합격투기 선수로 등장하는 후타 역의 세토 토시키예요.

개인적으로 간간히 드라마에서 지나가면서 볼 때도 귀엽기도 하고 큰 눈망울 보면서 좋아했던 배우입니다.

일본 드라마의 격투기나 강한 남자의 설정은 아직도 넘나 여리여리....

가면라이더의 서브남주로 한국에서는 얼굴이 알려져 있어요!

실제 나이차도 엄청나게 날 텐데 드라마 상에서는 너무 잘 어울리는 불륜커플...

불륜 드라마가 이렇게 풀어질 수도 있구나 하면서 그냥 가볍게 킬링타임으로 보실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재미로 보셔야 합니다 ㅋㅋ 진지해지면 사실 이렇게 상큼 발랄한 불륜조장 드라마 같으니라고!! 할 테니까요 ㅋㅋ

전체적으로 정말 일본 스러웠어요! 

드라마도 설정도 캐릭터들도~

킬링타임으로 정말 좋은 일본 드라마 추천한다면 이 드라마 괜찮아요! 하지만 힐링이라고는 부르기 힘든 드라마랄까요?

나름 색다른 소재와 로맨틱 코미디스러운 개그들과 은근한 아슬아슬함이 멈추기 힘들더라고요!

웨이브일드추천작 가벼운 킬링타임용 로맨틱 코미디 위장불륜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